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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개요
오늘은 언리얼 엔진의 엑터 생명주기 에디터에서 플레이 으로 시작하겠습니다.
2. 에디터에서 플레이
에디터에서 플레이 경로는 디스크에서 로드와 거의 똑같지만, 액터를 디스크에서 로드하기 보다는 에디터에서 복사해 옵니다.
- 에디터에 있는 액터를 새 월드로 복제합니다.
- PostDuplicate (복제 이후)를 호출합니다.
- InitializeActorsForPlay (플레이용 액터 초기화)
- 초기화되지 않은 액터는 RouteActorInitialize (액터 초기화 전달), (심리스 트래블 이전 처리)
- PreInitializeComponents (컴포넌트 초기화 이전) - 액터의 컴포넌트에서 InitializeComponent (컴포넌트 초기화)가 호출되기 이전에 호출됩니다.
- InitializeComponent 컴포넌트 초기화 - 액터에 정의된 컴포넌트 각각에 대한 생성을 돕는 함수입니다.
- PostInitializeComponents 컴포넌트 초기화 이후 - 액터의 컴포넌트 초기화가 완료된 이후 호출됩니다.
- BeginPlay 플레이 시작 - 레벨이 시작되면 호출됩니다.
3. 출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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